대한민국 여름의 아이콘
해운대가 기다립니다.

TRAVEL IN HAEUNDAE

해운대에서 만날 수 있는 모든 즐거움을 엣지 993과 함께 하세요.

  • 해운대 일출,월출
  • 광안대교
  • 달맞이길
  • 벡스코
  • 수영만 요트경기장
  • 송정 해수욕장
  • 해운대 해수욕장
  • 부산 아쿠아리움

HAUNDAE SUNRISE

해운대의 수평선에서 떠오르는 용광로처럼 이글거리는 신비한 일출은 장관을 이룬다.
이를 보기위해 매년 수많은 신년해맞이 인파가모여든다.
해월정에서 바라보는 월출(정월대보름달)은 대한팔경의 하나로 보름달과 해월정의 조화가
형용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연출한다.

Diamond Bridge

광안대교는 총연장 7.42Km의 바다를 가로지르는 국내 최대의 해상 교량이다. 광안대교는 교량으로서의 기능 뿐만 아니라, 상층부에서 바라보는 주변경관이 일품으로써 끝없이 펼쳐진 바다와 손을 뻗으면 잡힐듯한 부산의 상징인 오륙도, 동백섬과 달맞이 언덕 등이 한눈에 들어온다. 또한 국내에서 처음으로 예술적인 조형미를 갖춘 최첨단 조명시스템이 구축되어 요일별, 계절별로 다양하고 찬란한 불빛으로 색상을 연출 할 수 있는 경관조명은 광안대교의 또다른 볼거리를 제공하는 부산의 새로운 명물이다.
광안대교는 부산시민들과 부산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낮에는 주변에 위치한 천혜의 관광자원과의 조화를 통한 웅장함을, 밤에는 낭만과 휴식의 야경을 제공하는 등 관광명소와 연계되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MOONTAN ROAD

해운대는 부산 해운대구 동쪽 바닷가에 있는 동백섬을 지칭하지만 오늘날에는 ‘달맞이길’이라 불리는 해안선 일대와
언덕을 포함한 곳을 말한다. 옛부터 이 곳은 푸른 바다, 백사장, 동백숲, 소나무숲이 어우러진 절경으로 이 지역을
대표하는 명소이며 부산팔경의 하나이기도 하다. 해운대 달맞이고개와 청사포에서 바라보는 저녁달은
운치가 있다고 하여 대한팔경에 포함시켰다.

BEXCO

벡스코는 연면적 92.761m2, 지하 1층 지상 7층의 규모로 건설된 국제규모의 전시, 컨벤션 센터이다.
전문전시장과 다목적홀, 야외전시장, 상설전시장을 갖추고 있으며, 각종 첨단설비가 완벽하게 갖춰져 있어 국제전시회 및 국내전시회, 대규모 회의, 공연, 이벤트, 스포츠 행사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2002년 한일월드컵 본선 조추첨 행사, 2003 ICCA 연차총회, 2004 ITU 텔레콤 아시아, 2005 APEC 정상회의 등 세계적인 전시, 국제회의를 유치 및 개최한 바 있는 벡스코는 행사주최자와 참가자를 위한 최첨단 시설과 전략적인 마케팅, 비즈니스와 관광을 연계한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Yachting Stadium

360여척의 요트를 계류할 수 있는 세계적인 시설로 요트대회 뿐만 아니라 요트학교, 윈드서핑학교, 잠수학교 등 각종 해양레져 강습이 연중 계속 진행된다.

SONGJUNG BEACH

아직까지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간직한 이곳은 백사장 길이가 1.2km, 폭 57m, 면적 62,150m2 이며, 해마다 300여만명의 피서객이 찾고 있다.
숨막히는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자연의 아름다움과 순수가 함께 숨쉬는 이곳 해수욕장 입구에 위치한 죽도에는 울창한 송림과 휴식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일출과 월출은 장관이다.

HAUNDAE BEACH

해운대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유구한 역사적 배경을 토대로 인근 해운대 온천, 동백섬, 오륙도, 달맞이길, 청사포, 올림픽공원, 요트 경기장 등이 어우러져 입체적인 관광밸트를 형성하고 있으며, 연중 각종 국내,외 주요 행사가 개최되는 등 국제적인 관광지로 자리잡고 있을 뿐 아니라, 부산 아쿠아리움 개관과 연계하여 최적의 관광지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SEA LIFE
Busan Aquarium

부산 아쿠아리움은 단일 시설물로는 국내 최대 규모인 연면적 1만3천여m2시설에 테마별로 특성을 살린 40개의 수족관과 80미터 아크릴터널, 3천여 톤의 메인 수족관, 바닷속 생물을 직접 만져볼 수 있는 터치풀 등이 있다. 250여종 3만5천여마리의 심해어류 등 수중 생태계의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다.